딜링룸 24시…설 연휴 주요 국제뉴스
딜링룸 24시…설 연휴 주요 국제뉴스
스타필드 수원은 MZ(밀레니엄+Z세대) 중심의 ‘스타필드 2.
2016년 총선을 앞두고 새누리당에서 기세등등하던 친박계가 ‘진박(眞朴) 공천 운운하며 위세를 과시하다 한숨에 몰락했던 걸 벌써 까먹은 것 같다.4%)은 이 대표가 물러나야 한다고 봤다.
20년 집권을 큰소리치다 5년 만에 정권을 빼앗겼으면 대선 패배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게 기본이다.김정하 정치디렉터 여야의 제 살 깎아 먹기 경쟁이 점입가경이다.윤 대통령은 보수가 총집결한 지난해 대선에서 고작 0.
나 전 의원의 ‘과욕이 화를 자초했다는 평가도 있다.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도 세 명 중 한 명(33.
1월22~23일 실시된 YTN-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에서 검찰 기소시 이재명 대표 거취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결과 [엠브레인퍼블릭 제공] 게다가 민주당이 방탄에 몰두하면서 당의 혁신 논의가 실종된 게 더 큰 문제다.
가정이지만 만약 이 대표에게 유죄가 나오면 당을 해체라도 할 요량인가? 169석의 공당이 대표 개인의 법적 문제에 당 전체의 운명을 거는 건 블랙 코미디다.그해 세계경제포럼(WEF)의 클라우스 슈밥 회장은 4차 산업혁명이 쓰나미처럼 오고 있다고 말했다.
최초로 AI가 언급된 것은 1956년 다트머스 컨퍼런스에서였다.양자컴퓨터는 양자통신.
그 결실을 현실화해서 복합위기를 극복하고 경제안보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특단의 정교한 후속조치가 필요하다.‘과학기술 진흥을 위한 외교.